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어머니의 존재에 대해 각별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존재는 우리 생명의 근본이겠죠...
이처럼 하나님의교회는 전시회를 통해서 어머니께서 힐링의 근원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어디 어머니 없이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이 있겠고
죽음을 앞두고 어머니의 생각이 문득 생각난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이.....
지난 15일자로 충청투데이는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 시화전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서 다시 한번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들과 저와 함께 반드시 생각해야 할 어머니의 사랑...
혹시 세상의 사람들이 어머니의 사랑에 대해 새로운 깨달음이나 감동을 놓칠까해서 알려드립니다.
힐링의 근원 어머니를 만나다
옥천 고앤컴 연수원, 천안 서북교회서 사진전
옥천고앤컴 연수원이 충남 천안 서북교회에서 어머니 사진전을 갖는다.
오는 17일부터 9월 11일까지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주최하고 (주)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하는 우리 어머니에 대한 글과 사진 99점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각자 처한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힐링의 근원인 어머니와 마주하는 자리에 마련돼 어머니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작품은 시인 문병란, 박효석, 김초혜, 허형만, 김용택, 도종환, 아동문학가 김옥림 등 기성문인의 글과 문학동호인들의 문학작품, 멜기세덱출판사의 투고된 독자들의 글과 사진 등으로 꾸며진다.
지역 문인 초대작으로는 한국문인협회 서산지부장인 시인 편세환의 호박꽃 사랑을 비롯해 어머니에 대한 기억과 애틋한 사연이 깃든 추겅의 소장품, 어머니의 사랑을 그린 샌드애니매이션과 영상 작품이 다수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실은 희생 사랑 연민 회환....아 어머니!라는 부제를 갖고 /엄마 /그녀 /다시, 엄마 /그래도 괜찮다 / 성경속 어머니 이야기라는 총 5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각 테마관에는 시와 수필, 칼럼 등의 글과 사진, 추억의 소품이 주제별로 전시된다.
이와 함께 영상 문학관, 사랑의 우편함, 포토존-어머니라고 말해요 북카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어머니의 소중함과 끝없는 내리 사랑을 재확인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러분들도 어머니의 사랑을 만끽하시려면 가까운 하나님의교회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출처 충청투데이, watv.or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