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만이 마지막 재앙을 면하게 해주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신 동방나라 대한민국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것이고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신 나라 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구원의 역사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이루어지는 역사가 틀림없다는 것을 더 확실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은 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특별한 징조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 6. 12~13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해와 달이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별들이 떨어진다고 했습니다.
그 이후에 계시록 7장에서는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곧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직전에 해와 달과 별에 징조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특별한 징조죠.
이 징조는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복음서의 예언에서도 그대로 나타납니다.
마 24.29~30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징조가 있을 때 누가 오신다고 했죠?
인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계시록 6장에서는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하늘의 별들이 떨어진 후 어떤 일이 있을 것이라고 했죠?
그러므로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계시록 7장은 땅 사방의 바람으로 비유된 마지막 재앙이 놓이 전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마지막 구원의 역사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그 역사가 어디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돋는 역사입니다.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는 틀림없이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너무나 확실한 예언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동방나라 대한민국에서 오셨고 새언약 유월절 징표를 가지고 오셔서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을 전파하셨고 예언을 이루셨다는 사실이 모두가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모두가 영접해서 함께 축복을 받았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