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의 교회와 달리 오직 성경대로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안상홍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뜻에 따라 세상의 기독교회와 달리 일요일 아닌 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며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라고요...
그런데 이와 반대로 왜 성경대로 한다고 하면서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않고 안상홍님을 하나님인가에 대해서 말입니다.
먼저 재림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는 시대가 바로 오늘 이 시대라는 것을 좀 알았으면 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육체의 하나님이신 나사렛 예수님은 이스라엘에 오셨습니다. 예수님을 첫번째 이땅에 그리스도로 믿고 있으며 초림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근본이 하나님이시죠...예수님은 하늘에 계셨고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러나 이땅에 구원과 죄를 담당하기 위해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기독교정신)
그런데 성경은 재림의 역사를 있을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이스라엘이 아닌 이방 나라에 오실 것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곧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동방의 먼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실 것이고 재림 예수님께서 초림 예수님과 동일한 목적과 동일한 모습과 동일한 성경의 진리를 알려주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과연 오늘날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장소와 재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한 안상홍님 이신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은 구원자가 오실 장소에 대해 미리 예언하셨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도 구약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이스라엘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미 5. 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근본이 상고며 태초이신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베들레헴이라는 곳에 오시기로 약속하시고 베들레헴에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성경에 예언되어 있을까요?
그답을 얻으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면 성경에서는 재림의 역사(히 9. 28)가 곧 마지막 때에 이뤄질 구원의 역사라고 알려주고 있으며 성경의 예언따라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가 마지막 구원을 베푸시는 역사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계 7. 1~3
이일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불지 못하게 하더라..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 까지...해하지 말라 하더라
여기에서 땅의 사방의 바람은 동서 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이기에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1차 세계전쟁 1914~1919, 2차 1939~1945)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 돋는데 곧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습니까?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성경에서는 분명 해 돋는 동방에서 예수님께서 다시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시는지에 대해서 확신을 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이루어지는 역사가 틀림없다는 것을 조금 더 확인해봅니다.
성경은 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전에 특별한 징조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 6.12~13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해와 달과 별이 어떻게 된다고 했죠...
그 이후에 계시록 7장에서 인치는 역사가 시작됩니다.
곧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직전에 해와 달과 별에 징조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 징조는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복음서의 예언에도 그대로 나타납니다.
마 24.29~30
그날 환란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고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계시록 6장의 징조와 같은 예언입니다.
그래서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곧 계시록 7장의 예언은 땅 사방의 바람인 마지막 재앙이 놓이기 전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마지막 구원의 역사에 대한 예언입니다. 틀림없죠..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 틀림 없이 해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구약 성경의 예언도 읽어보죠...
사 46.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정녕 행하리라
성경에는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가 예언되어 있습니다.
동방 먼나라 사람 = 하나님의 모략 이룰사람
독수리(짐승이 아니라 하나님의 신속한 구원을 나타냄 출 19.4)
사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띠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에 있을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동방 사람(구원자) 초림 예수님 = 베들레헴에 오셨기에 재림 예수님을 나타냄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이룰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면 어떠한 일들이 있을지 예언하고 있습니다.
사 41.17~18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동방 사람(구원자) = 자산에 강이 열리며
광야가 못이 되고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된다
곧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나타신 그리스도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동방의 한 사람은 인류에게 주실 생명수를 가지고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기에 재림의 역사를 이루실 재림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구약 이사야와 신약 사도요한이 예언은 같기 때문에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십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나라는 어디일까요
지구는 원형이기에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 하는데요..기준점은
사도 요한과 이사야가 계시를 받은 장소입니다.
사도 요한 = 밧모섬 = 동방 먼나라 = 대한민국(해돋는 나라)
이사야 = 이스라엘 = 동방 먼나라 = 대한민국 (해돋는 나라)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 하나님의 인이 시작되는 곳
= 하나님은 인이 없으면 동방나라가 아님
= 하나님의 인 없으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장소가 아님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이라고 알려져 있습니까?
바로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다시 나타나야 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1600년만에 유월절 진라가 나타났죠...누구에 의해서 말입니까?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하신 안상홍님께서 유월절 진리를 선포하셨죠...그래서 지금까지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예수님께서 2천년전에 반포하신 유월절 새언약과 동일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 진리)
안상홍님께서는 해돋는 곳 동방 먼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유월절(새언약)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다시 우리 구원을 위해서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예언된 대로 이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질문자님도 영접하셔서 함께 구원을 받았으면 합니다.
현재 전세계 175개국 2500여개교회에서 200여만명(등록)성도들이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