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부 언론사들이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고 진실에 다가서지 못하고 기회를 엿보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전통이 있고 세상의 교회들이 이끌어준다고 하지만 분명 언론사입니다.
성경을 근거로 하나님의교회를 판단하고 심판하며 반드시 진실을 찾아보았으면 합니다.
그래야 정통 언론사로 인정을 받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총회장 김**이 중심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나님의교회 장로님들이 교회에 중심이 아닙니다.
저와 우리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교회를 이끌어가는 머리가 될수가 없고 우리 스스로가 중심이 될수 없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나약하고 어리석은 자들인지...알았으면 합니다.
현재 175개국 2500여개교회 200여만명의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중심을 잡고 봉사와 거리정화활동 그리고 무엇보다도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전하고는 있지만.....
갈 4.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우리 어머니께서는 세상의 열방의 중심이 되시고 구심점이 되시는 이유는 자유자이시며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과거 이스라엘 백성들이 전쟁에서 크게 이길수 있었던 것은 자신들의 용기와 용맹으로 중심잡지 않고 자유자이시고 중심이 되시는 하나님을 굳게 믿었기 때문입니다.]
![]()
[우리 중심에 위대하신 자유자이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구심점이 되시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고 세상을 향하여 봉사와 사랑을 전할수 있습니다.]
[오늘날 세상의 교회는 목사나 장로들을 의지하고 살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자유자이신 안상홍님과 오늘도 자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반드시 하나님의교회는 승리할 것입니다.
누구든지 어머니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은 멸망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사이에 그 누가 중심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중심이 되십니다.
하늘에서나 이땅에서나 자유롭고 어떠한 종살이를 할수 없는 분은 역시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그러기에 자유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수백여만명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가르치고 잘 인도하고 계심입니다.
어리석은 구더기 같고 벌레와 같은 인생들이 어찌 교회의 머리가 되겠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의 머리와 중심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세상이 그렇게 떠들석 하지 않습니까..
몇개월전 창원서 어떤 모 고등학교 교장선생님께서 우리 하나님의교회의 홍보 영상물(약동)을 보시고 그 영상물에서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묵묵히 일하시고 격려해주시는 한 여인을 보시면서....
"홀로 이분께서 이 수많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이끌어 가시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라고 하신 후문을 듣고 정말로 우리 어머니 하나님께서 진정한 하나님이시고 우리의 중심이 되심을 굳게 믿었습니다.
자유자이시고 하나님이신 우리 어머니께서 진정한 자유자가 아니었으면
큰 교회 목사들처럼 큰 성당의 신부들처럼 나태해지고 돈으로 인해 명예를 실추되는 등 이미 이 세상에서 질타를 받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끝까지 구원을 받기 위해서 우리 어머니 하나님곁에 서 있을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로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영원한 감사와 찬양과 하늘의 영광을 돌립니다.
출처 watv.org uccspace.net
|
저의 블로그는 새언약 유월절로서 죄사함과 영생을 축복을 주신 엘로힘 하나님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나기 위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4년 8월 12일 화요일
오락가락하면서 기회를 엿보는 언론사들...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기 보단 진실을 밝혓으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