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4일 월요일

미디어스토리 캠프 감독이 되고 싶어요...

`미디어스토리 캠프` 감독이 되고 싶어요!

8월 11일~15일, 미디어 제작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 모여라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청소년영상캠프] 활동 모습
[서울톡톡] 서울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를 통해 미디어 제작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8월 11일(월)~15일(금)까지 '미디어스토리 캠프'를 진행한다.
'미디어스토리 캠프'는 청소년의 시각에서 '상처, 치유, 회복'의 감정을 미디어로 표현하는 서울시 청소년 여름방학 프로그램이다
캠프는 8월 11일(월)~13일(수)에는 용산구 갈월동에 위치한 서울시립 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 비숙박형으로 교육과 제작활동을 하고, 8월 14일(목)~15일(금)은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국제청소년센터 유스호스텔에서 숙박하며 작품 상영회를 갖는다.
특히 올해는 기존 영화, 다큐, 뮤직비디오로 진행하던 분야에서 연기, 뉴스제작, 팟캐스트(라디오), 사진부문을 추가하여 총 7개 분야의 컨텐츠를 청소년이 직접 제작한다.
영화(10명), 다큐(5명), 뮤직비디오(5명), 뉴스제작(5명), 사진(5명), 팟캐스트(5명), 연기(12명) 분야별로 선착순 선발하며 분야별 인원 마감 시 희망분야 순서로 배정된다.
'미디어스토리 캠프'는 미디어 전공 대학생 멘토의 도움을 받아 조별 제작활동, 편집, 상영회 등으로 이루어지며, 더불어 브라운아이드소울, 미쓰에이, 아이비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송원영 감독, 경기 국제 연극제 최우수 연기상(작품 여우누이)을 수상한 김가연의 영상 및 연기 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청소년영상캠프] 활동 모습
캠프에서 제작된 콘텐츠 일부는 11월 21일(목)~23일(토)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열리는 제14회 대한민국 청소년미디어대전의 '특별상영관'부문에서 전시, 상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8월 5일(화)까지 '스스로넷 미디어아카데미'(http://edu.ssro.net/)에서 가능하며, 교육비 중 70%는 서울시에서 지원하므로 자비는 1인당 10만 원을 부담하면 된다.
문의: 서울시립 청소년미디어센터 070-7165-1010

출처 서울톡톡

댓글 없음:

댓글 쓰기